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샀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NGW5071

총알 장전된것도 꽤 있고 달 중순도 지났겠다

 

어제 갑자기 기본 삼성 케이스 보고 질려서 가방좀 검색하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가방보고 급끌려서

 

오늘 서울 가서 바로 질러버렸다!!!  ㅠㅠ 이맛에 돈을 버는거지

 

 

 

인터넷으로 봐두었던 용산역 아이파크 6층 효진시스템으로 직행

 

이야 진짜 가방 전문매장이야 가방밖에 없더라 그것도 엄청많이~

 

 

한가득 자리잡고 있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가방~

 

진열대 우측으로는 NG A 시리즈도 있음

 

A시리즈는 좀 아프리카 스타일인데 나는 도시 성향이라 별로

 

 

혹시 되팔 상황을 대비해서 통짜로 들고왔지

 

애좀 먹었지만 그래도 뭔가 쇼핑을 하고 돌아가는 기분엿음 ㅋㅋㅋㅋㅋ

 

 

정품 딱지

 

사진엔 잘 안잡혔는데 정품 자와 내셔널지오그래픽 로고 그리고 아래쪽에 세기 P&C 가 적혀있음.

 

이래저래 검색해보니 세기 P&C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정품 수입사

 

 

방수백이랑 같이해서 18에 부르시는거 열라 졸라서 17에 얻어왔어

 

인터넷 최저가 15.5 니까 이정도면 뭐 만족하지 ㅋㅋㅋ

 

최저가 보고 갔으니까 자신감이 붙어서 에누리 좀 당당하게 혓으 ㅋ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을 좀더 알 수 있도록"

 

감동적이군 

 

 

폰카로 찍은거랑 디카로 찍은거랑 짬뽕이라 사이즈가 이랬다 저랬다~

 

크 시크하다 시크해 색감이고 재질이고 모양새고 짱  완전사랑함

 

 

등판에는 간지나는 브랜드 로고

 

 

미러리스 쓰는데다 렌즈라곤 번들밖에 없는 나한테는 공간이 차고 넘치지

 

오늘 산 블로어랑 기타 손질도구, 충전기, 리더기, nx200 스트랩 착용한채로 깔끔하게 들어간다.

 

가방 왼쪽에는 삼각대까지 거치~

 

 

 

그리고 방수백 넣을곳 찾다가 새로 발견한게 위쪽 수납공간 아래를 열면 아래까지 연결이 된다는거

 

아래 공간 나눠주는 스폰지들 배치를 잘하면은 카메라 외에 다른걸 넣을 공간을 확보 가능할듯함^^

 

정 가방이 없다 싶은 날이라면 아예 아래 스폰지를 싹다 제거하면 가방처럼 쓸수도 있을듯

 

 

그리고 맨뒤쪽에는 노트북 수납공간

 

저 스폰지는 무슨용도일라나 노트북 크기가 작을시 충격 완화시키려고 들어갔나?

 

 

그리고 내가 어제 누워서 인터넷 뒤적뒤적하면서 아쉬운게

 

삼각대 거치된 사진들이 얼마 없더라고 궁금했는데 ㅎ

 

그렇다 면 내가 올려야지 ㅋㅋㅋ

 

삼각대 모델은 슬릭 F153

 

이렇게 하고 이제 바깥 댕기면 얼마나 기분 좋을까

 

마냥 사진가나 사진기사 된 느낌일거 같아 ㅋㅋㅋ

 

 

그리고 같이 (사서) 가져온 방수비닐

 

남자라면 한번쯤 씌워봤을 군장덮개 생각이 바로 나네

 

삼각대 착용한채로 씌워봤는데 행여라 찢어질거같기도 하고 좀 그랬는데

 

어찌됬건 다 들어가긴 한다. 삼각대 거치 안한 상태에서는 더욱 문제없겠지

 

다른 리뷰 보면은 어차피 기본 생활방수가 된다니까 어찌됬건 큰걱정 없겠다.

 

마지막으로는 착용샷